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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현장의 답답함과 목마름이 해결되는 곳,  꿈의실현

Ayoa

Ayoa는 iMindMap의 클라우드형 온라인 협업 시스템입니다. 당신의 팀이 언제 어디에 있든지 자유롭게 소통하고 협업하는 스마트 오피스를 지향합니다. 아마존, 애플, 구글, MS, NASA에서 선택한 차별화된 협업 툴입니다.

Ayoa의 장점

    1. 탁월한 비주얼과 업무 세분화

  • 단순한 대화형 채널과 게시판이 아니라 칸반 스타일의 프로젝트 보드로 방대한 프로젝트를 카테고리화 해서 업무를 조직화합니다.

    아요아 캔버스, 아요아 칸반, 간트차트 등으로 작업을 비주얼화하고 작업 범위와 순서를 시계열 차원으로 관리합니다.

    2. 하나의 패키지

  • 아요아를 도입하게 되면 ‘비용 면에서 유익’ 합니다.

    하나의 패키지(회의/메신저/프로젝트/간트차트/대시보드)로 협업 툴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추었습니다.

    3. 혁신교육코스

  • 협업 툴을 제대로 사용해야 창의성을 진작할 수 있습니다. Ayoa를 사용하는 기업과 개인의 핵심 역량을 높이는 Ayoa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꿈의실현은 (주)리밋리스와 손잡고 Ayoa의 활용법을 교육하면서 4차산업혁명의 도래와 함께 달라질 업무 환경에서의 Best Way를 제시합니다.

Ayoa 기능의 특징

    1. 협업을 위한 메뉴

  • 여러 사람이 함께하는 조직의 태스크 프로젝트를 온라인으로 공동관리합니다.

    태스크의 개요와 실시간 정보를 주고받는 창, 파일 첨부, 체크리스트, 일정진행률, 우선순위 설정 등 아요아는 프로젝트 협업에 최적화된 툴입니다.

    2. 업무 히스토리와 워크플로우의 시각화

  • 업무 히스토리 창으로 각자의 업무가 관리되므로 재택근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업무의 단순 나열이 아니라 전체 업무 구성, 진행 과정과 일의 진척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워크플로우를 사용자 맞춤형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칸반 스타일, 캔버스 버블 뷰 등) 업무 체크 리스트와 진행률도 표시되어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더욱 효과적입니다.

    3. 업무용 메신저 이상의 역할

  • 태스크 관리 프로그램이면서 업무용 메신저 기능이 있습니다.

    태스크별로 색깔별 긴급도 설정이 가능하므로 위기관리에 적합합니다.

    간트 차트와 마일스톤 사용 등으로 디테일한 업무와 개인의 업무진척과 협업 상황을 책임자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4. 대시보드(전체를 한눈에 보는 시각화)

  • 한 화면에서 모든 업무를 관리하는 대시보드 시스템의 불편함을 개선했습니다.

    집중관리가 필요한 프로젝트를 검색 연결해서 위기관리를 할 수 있고 실시간 수정과 연계가 가능합니다.

    가치사슬의 구현을 통해 분산된 수많은 프로젝트의 연결과 진행 상황을 파악하고 핵심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